비회원으로 예약하고 이 글을 쓰기위해 회원가입했습니다.
비회원으로 예약내역을 조회하면 아래 정보가 조회됩니다.
-예약일자 (승선일자가 아닌 결제한 날짜)
-예약번호
-승선정보 (왕복이냐 편도냐)
-결제금액
-상태
(사진파일첨부)
승선시간, 승선자이름, 수, 출발일정, 차량정보 등 실제 탑승과 관련된 정보는 하나도 나오지 않아요.
제가 못찾는 거라면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안내 부탁드립니다.
무엇보다 가장 불쾌하고, 이렇게 회원가입까지 해서 글을 쓰게 된 이유는 매표소 직원의 전화응대태도입니다.
위와 같은 상황을 설명드리고, 자세한 일정을 재확인코자 전화드렸습니다.
"그것도 모르세요? 여긴 매표소라 제가 바쁜데 그럼 뭘 어떻게 해드릴까요? 저보고 확인해달라구요? 하...전화번호 주세요.
차량번호도 모르세요?? 아니 본인이 한걸 본인이 모르면 누가 알아요. 조회해보세요." 등등
상황을 설명할 기회도 잘 주지않을 뿐더러, 예매하면 무조건 다 기억해야하나요?
더블체크하기위해서 사이트에서든 어디서든 확인 하는게 잘못인가요?
제가 몰라서 묻습니까. 정확하게 하고 싶어서 확인할려는건데 웹사이트에 안뜨니 여쭤보는거잖아요.
사전 인터넷 발권도 안되고, 웹사이트에서 조회도 않되는데 그럼 무조건 예약할때 캡쳐해놨다가 한달동안 외우고 있어야 하나요.
즐겁게 여행할려고 한달전부터 준비한건데,
그분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매표소에서 얼굴보고 목소리 들을 생각하니 정말 가기 싫어지네요.